연예TV/드라마해외연예영화/공연가요/음악스포츠문화/생활
로고
연예

2030 여성 선호 헤어스타일 ‘이민정의 청순웨이브’

윤정은 | 기사입력 2010/11/15 [03:37]

2030 여성 선호 헤어스타일 ‘이민정의 청순웨이브’

윤정은 | 입력 : 2010/11/15 [03:37]

가방, 코트, 립스틱 등 그녀가 착용하는 모든 아이템이 '완판' 기록을 세우며 '완판의 여왕'이라는 별칭을 얻은 김남주가 헤어스타일만큼은 이민정에게 완패해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롭게 신규 리뉴얼 오픈한 엘르 엣진(www.atzine.com)의 패션, 뷰티 전문 SNS 서비스인 지니터에서 2030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따라 해보고 싶은 스타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민정의 청순웨이브 스타일이 김남주의 미니포셋 헤어를 제치고 총 38%의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조사에 참가한 엣진의 한 유저는 “웨이브 헤어는 나이가 들어서도 영원한 로망으로 남는다. 사랑스러워 보이는 공주님 같은 여린 이미지를 언젠가 한번은 시도해보고 싶다”며 영화 <시라노 연애조직단>에서 선보인 이민정의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추천했다. 이민정은 <시라노 연애조직단>에서 어깨가 살짝 넘는 길이의 헤어에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준 청순웨이브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앞머리를 살짝 내 큐트한 분위기를 더한 스타일을 연출한 바 있다. 

 
조사에 참여한 엣진 유저들은 이민정 청순 웨이브 헤어 연출을 위해 ‘바비리스 스팀스파 매직’ 등 추천 헤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활발히 공유 하는 한편 얼굴형에 맞는 청순 웨이브헤어 연출법 등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기도 했다.

 
2위는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활약 중인 김남주의 미니포셋 헤어가 31%의 지지를 받아 선정됐다. 조사에 참가한 엣진의 한 유저는 “김남주 헤어스타일은 머리를 너무 과하지 않게 머리를 약간만 손봐서 자연스럽게 얼굴을 감싸게 해서 얼굴라인도 살리고 분위기 있고 색다른 연출이 가능한 것 같다”며 김남주의 차도녀 스타일 헤어를 추천하기도 했다. 

3위에는 역시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국민여동생 문근영의 풍성한 롱웨이브와 구하라의 롱웨이브가 총 8%의 지지를 얻어 선정됐다. 기타에도 차예련의 단발웨이브(5%), 고메즈의 섹시 웨이브(3%)등이 선정되어 여성들의 ‘웨이브’ 헤어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살펴볼 수 있었다. 

 
엣진의 패션, 뷰티 전문 SNS 서비스인 ‘지니터’에서는 관련 분야의 준 전문가들과 관심이 많은 유저들이 다수 모여 있어 뷰티 제품에 대한 리뷰, 패션 코디 팁등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엣진에서는 현재 루이비통, 메트로시티 잇 백 등 총 600여 개의 경품을 증정하는 리뉴얼 및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오픈 이벤트도 오는 17일(수)까지 진행 중이다.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마켓, T스토어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며 갤럭시탭 용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현아♥던 커플 화보… 현실 커플의 남다른 케미 ‘눈길’
1/5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