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단발 변신 후 더욱 빛나는 여신 미모

김경화 | 기사입력 2019/04/22 [10:11]

송윤아, 단발 변신 후 더욱 빛나는 여신 미모

김경화 | 입력 : 2019/04/22 [10:11]

 

 

 


배우 송윤아의 여름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는 브랜드 뮤즈 송윤아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윤아는 세련된 단발로 스타일에 변화를 준 것은 물론, 티 블라우스와 가디건 등으로 멋스러운 여름 패션을 연출해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송윤아는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제안하고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

 

조르쥬 레쉬는 여름 시즌 모달 티 블라우스와 롱가디건을 선보인다. 실크처럼 부드럽고 우수한 촉감과 가벼움이 특징인 모달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탄력성이 좋아 형태 유지력이 우수하다. 판초 스타일의 루즈핏 실루엣으로 체형 커버가 용이하며, 슬랙스나 데님 등과 코디하여 부드럽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롱가디건의 경우 세탁 후 복원력이 우수한 아크릴 소재를 사용해 관리가 쉽다. 시원한 표면감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긴 기장감에 옆트임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체형 커버와 활동성이 뛰어나고 원피스, 수영복, 팬츠, 반바지 모두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한편, 송윤아가 착용한 조르쥬레쉬의 아이템들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