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현 설리, 영화 '리얼' 출연 확정
 
김경화   기사입력  2016/01/04 [23:44]

 

김수현과 설리가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다. 

 

 

CJ엔터테인먼트는 설리가 영화 '리얼'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영화 '리얼'은 화려한 도시에서 검은 세계의 의뢰를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한 해결사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일들을 그린 액션 느와르다.

 

 

극 중 설리는 장태영(김수현)이 다니는 VVIP 재활병원의 재활치료사 송유화을 맡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수현은 성공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대규모 카지노를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려는 야망을 가진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았다.

 

 

한편, 영화 '리얼'은 김수현과 설리 이외에도 성동일, 이경영, 이성민, 조우진까지,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하고 지난 28일 고사를 지냈다. 오는 2016년 1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사진 출처 - CJ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1/04 [23:44]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