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핑크 유닛 'PINK BnN' 결성,신곡 '마이 달링' 발표
 
김경화   기사입력  2014/06/30 [10:53]
 
▲에이핑크 유닛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멤버 보미와 남주가 용감한형제의 10주년 싱글을 위해 유닛 'PINK BnN'을 결성했다.
 
'PINK BnN'은 용감한형제의 10주년 신곡인 Part6. '마이달링(My Darling)'을 27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닛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며 'PINK BnN' 로고와 티저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마이 달링'은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 팝 발라드 곡으로 오래된 연인의 미적지근한 느낌과 갓 시작한 연인의 설렘이 대비돼 연애의 온도 차를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에이핑크가 이번 음원을 통해 처음 유닛을 선보이는 만큼, 보미와 남주는 이전까지는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앞서 용감한형제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프로젝트 음반 작업을 진행하며 임창정, 포미닛, 애프터스쿨, 일렉트로 보이즈, 주니엘이 차례로 콜라보레이션 곡을 발표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6/30 [10:53]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