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대무식자 헨리 집, 초고층 한강뷰 '녹음부스까지'
 
김경화   기사입력  2014/06/23 [10:31]
 
▲ 헨리 집    ©MBC 진짜 사나이
 
헨리 집에 공식 헨리 아빠 건형이 방문했다.
 
22일 저녁 방송되는 MBC '일밤-  박건형은 파병 준비를 돕고자 '군대 무식자' 헨리의 집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열쇠부대의 전출과 동시에 파병 지원서 제출로 파병 준비에 돌입하게 됐다.
 
파병을 'vacation'(휴가)로 착각한 '군대 무식자' 헨리를 위해 아빠 건형이 나서서 헨리의 집을 찾아간 건형은  초고층에서 내려다보이는 도시의 전경은 물론, 집 안에 자리 잡은 헨리만의 녹음부스 등 초호화 규모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한편, 헨리의 초호화 집이 공개되는 '진짜 사나이' 방송분은 오는 22일 방송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6/23 [10:31]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