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로맨스' 이진, 동거동락 스태프들에게 통 큰 화장품 선물

김경화 | 기사입력 2014/06/19 [09:39]

'빛나는 로맨스' 이진, 동거동락 스태프들에게 통 큰 화장품 선물

김경화 | 입력 : 2014/06/19 [09:39]
 
▲   빛나는 로맨스  © 킹콩 엔터테인먼트 제공
 '빛나는 로맨스' 이진이 종영을 앞두고 스태프들에게 통 큰 선물을 전했다.
 
배우 생활에 있어서의 첫 타이틀 롤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남다른 끈기로 MBC 일일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를 이끌며 그 가능성을 입증한 배우 이진이 지난 7개월 동안 함께 동거 동락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
 
이진은 최근 경기도 광주의 한 식당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약 200여명의 스태프들에게 자신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사임당화장품 세트를 전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뜨거운 햇빛 아래서 장시간 동안 이뤄진 촬영이었음에도 그녀는 마지막까지 끊임없이 대사를 되새기는 모습을 보였으며, 촬영 중 잠깐의 시간이 생기자 현장에 있던 이들에게 환한 미소와 함께 자신이 준비한 선물을 일일이 나눠줘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번 작품에서 이진은 많은 촬영 분량을 소화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연기와 캐릭터가 지닌 희로애락의 감정들을 다채롭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긴 호흡의 드라마를 이끌어가면서 남다른 집중력을 발휘해 배우로서 한 단계 도약,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구축했다는 평이다.
 
한편 '빛나는 로맨스'는 평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되며, 오는 20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TV/드라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