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 최진실 어머니, "최진실 조성민 궁합을 봤더니..."
 
김경화   기사입력  2014/06/18 [16:17]
故 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숙씨가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힐링토크쇼 어울림'에는 故 최진실 최진영 남매의 어머니 정옥숙씨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옥숙씨는 "어느 날 최진실이 '엄마! 조성민이 내 팬이래 방송국에서 같이 만나게 해준대'라고 하더라"며 "만나고 온 후에 '역시 잘 생겼다 키도 크고 멋있다'고 칭찬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후에 두 사람이 의남매를 맺고 조성민 부모님께도 인사를 했다더라"며 "자꾸 만나게 되니까 감정이 달라지는 거 같아서 '그런 감정 가지면 절대 안 된다'고 했지만 서로 집에 드나들면서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정옥숙씨는 "그래서 내가 어떤 스님에게 두 사람의 궁합과 사주를 보러 갔었는데, 스님이 '결혼 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고 하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최진실 어머니 최진실 조성민 궁합 언급에 네티즌들은 "어머니 가슴 찢어졌겠다", "이런 일이 있었다니", "다시 생각해도 정말 슬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진실 조성민     ©MBN '힐링토크쇼 어울림'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6/18 [16:17]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