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이현 인교진 핑크빛, 열애 1개월째 오빠동생에서 연인으로
 
김경화   기사입력  2014/04/08 [15:00]
 
 
▲소이현 인교진     ©사진=로고스필름

 
소이현과 인교진이 열애를 인정했다.
 
7일 인교진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인교진이 소이현과 열애중인 것이 맞다"며 열애를 공개했다.
 
소이현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소이현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만나는 것으로 확인 됐다. 정식으로 만난 지는 약 한달정도 됐다"고 밝혔다.
 
소이현 인교진 두 사람은 과거 한 소속사에서 만나 알고지낸지 12년째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왔다.
 
소이현 인교진은 당시 둘다 신인배우로 연기 연습을 같이 하고 서로에게 의지하는 친구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이다.
 
소이현 인교진은 후에 각자 다른 소속사에 들어가서도 꾸준히 연락했고 7년전 SBS 일일극 ‘애자 언니 민자’에서 연인으로 함께 출연했고 2년 전 JTBC 월화극 ‘해피엔딩’에선 부부로 이어지는 남녀 주인공으로  같이 작품도 했기에 서로 모니터링 해주며 우정을 이어왔다.
 
인교진 소이현에 대해 누리꾼들은 "인교진 소이현, 오빠에서 여보되는구나" "인교진 소이현, 서우랑 헤어졌구나" "인교진 소이현, 잘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4/08 [15:00]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