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재범 쌈디 신곡 발표,오는 11일 '메트로놈' 공개
 
김경화   기사입력  2014/04/08 [17:00]
 
▲ 박재범 쌈디    © AOMG
 힙합 레이블 AOMG를 이끄는 가수 박재범이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본격화한다.
 
박재범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메트로놈(Metronome)'을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7월 '아이 라이크 투 파티(I Like 2 Party)' 발매 이후 9개월 만의 신곡이다.
 
이번 싱글은 음악 뿐 아니라 패션 및 비디오 아트 요소가 고루 어우러진 프로젝트다. 박재범은 7일 ‘메트로놈’ 커버아트를 선공개하고 순차적으로 결과물을 공개할 계획이다.
 
신곡 '메트로놈'은 음악의 박자를 측정하거나 템포를 나타내는 기구인 메트로놈을 사랑하는 연인관계를 빗대어 표현한 곡. 이날 공개된 커버아트 역시 연인 관계에 있어 남녀의 엇갈린 사랑의 템포를 메트로놈에 비유해 재치있는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특히 박재범과 지난해 7월 슈프림팀 해체 후 올초 솔로서기에 나선 사이먼디가 AOMG의 공동대표를 맡은 뒤 내놓은 첫 공식 행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AOMG의 드림팀이 뭉쳐 레이블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는 셈이다. 둘의 조합은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메트로놈'은 그레이 특유의 비트에 박재범의 랩, 보컬과 사이먼디의 랩핑이 잘 어우러진 노래"라며 "이번 싱글을 통해 AOMG만의 뚜렷한 색깔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재범과 사이먼디가 이끄는 AOMG에는 그레이 전군 로꼬 어글리덕 DJ펌킨 DJ웨건 등이 소속됐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4/08 [17:00]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