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촬영 분량 없어 '제발 바꺼줘'
 
김경화   기사입력  2014/04/01 [14:42]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 어벤져스 스틸컷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소식에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한국 촬영에 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불참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어벤져스2 관계자는 28일 다수의 국내 매체를 통해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이 한국 촬영 불량이 없어 불참한다"고 밝혔다..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은 최근 임신한 것으로 알려진 요한슨이 현재 임신 초기인 만큼 무리한 스케줄을 강행하기 어려운 탓 아니냐는 추측도 있다.
 
또한 이 관계자는 "현재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만이 한국에 올 예정"이라며 "다른 배우들이 더 합류할지는 논의가 진행 중인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불참 소식에 네티즌들은 "스칼렛 요한슨 한국 촬영 불참, 정말 기대했는데 안타깝다", "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불참, 잔뜩 기대했는데 ", "스칼렛 요한슨 한국 촬영 불참, 임신 때문이라면 어쩔 수 없지", "크리스 햄스워스도 왔으면 좋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DMC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세빛둥둥섬, 강남대로 일부, 문래동 철강거리, 경기 의왕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4/01 [14:42]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