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ns윤지 사진공개, 비키니야 속옷이야 야시시
 
김경화   기사입력  2014/03/24 [15:30]
 
▲ns윤지 사진공개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ns윤지가 순백의 비키니 앞모습 사진을 공개했다.
 
NS윤지가 오는 4월 1일  새 미니앨범 ‘야시시’ 발매에 앞서 2차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1차 재킷 사진 공개 후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NS윤지는 2차 재킷 공개로 그녀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찔한 몸매가 들어나는 원피스 수영복을 착용하고 수영장에 발을 담그고 있는 NS윤지의  환상적인 몸매와 청순하면서도 애띤 민낯 얼굴이 묘하게 반전을 이뤄 많은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새롭게 발표되는 NS윤지의 이번 앨범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으로써 NS윤지만의 섹시하면서도 깔끔한 보컬이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긴장감을 만들어 내는 곡이다.
 
또한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여류 작곡가 SEION(세이온)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NS윤지는 오는 4월 1일 미니앨범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3/24 [15:30]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