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드라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앙큼한 돌싱녀’ 국여진 과거, 사고로 다리 잃어
 
김경화   기사입력  2014/03/17 [16:22]
 
 
▲앙큼한 돌싱녀 © MBC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국여진(김규리)이 과거 사고로 한 쪽 다리를 잃었단 사실이 드러났다.

13일 밤 방송된 '앙큼한 돌싱녀'에서 생일을 맞은 여진은 차정우(주상욱)에게 목걸이를 선물로 받는 등 가족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며 기쁜 시간을 보냈다. 정우는 여진의 방에서 본 여진의 전신 사진에 감탄했다.
 
차정우가 돌아간 뒤 국여진은 회상에 잠겼고, 결혼 직후의 교통사고에서 리키김 뿐만 아니라 다리까지 잃어야 했던 과거가 밝혀졌다. 이로써 늘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지만 상처 가득한 국여진의 과거에 더욱 의문이 남게 됐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4/03/17 [16:22]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