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출신,"누군지 몰라 볼 뻔했다"
 
김경화   기사입력  2013/01/16 [10:10]
 
° 송하예 전국노래자랑    © 온라인 커뮤니티
 
'K팝스타2' 송하예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K팝스타 송하예 과거 전국노래자랑 출연 당시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하예가 염광고등학교 3학년 재학 당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장윤정의 '짠짜라'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짙은 화장과 통통한 모습 등 지금의 청순한 모습과 다소 다른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하예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구인지 몰라 볼 뻔했다", "지금이 훨씬 예쁘다", "살도 많이 뺐구나", "화장이 너무 과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하예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K팝스타2'에서 SM엔터테인먼트로 캐스팅 돼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3/01/16 [10:10]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