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수정, 스타킹을 키워드로 한 섹시 컨셉의 화보 선보여

섹시함과 감성이 어우러진 신개념의 고품격 컨셉 화보'S:Tyle'

윤정은 | 기사입력 2010/10/29 [11:17]

모델 이수정, 스타킹을 키워드로 한 섹시 컨셉의 화보 선보여

섹시함과 감성이 어우러진 신개념의 고품격 컨셉 화보'S:Tyle'

윤정은 | 입력 : 2010/10/29 [11:17]
▲ 사진제공: S:Tyle     © 윤정은

브라운관에서 다방면으로 활동 하고 있는 모델 이수정이 신개념의 S:Tyle(에스:타일) 화보를 선보였다. S:Tyle은 기존의 화보와는 차별화 된 고품격 컨셉 화보로, 각 화보마다 하나의 키워드를 주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호스 신인 모델의 숨겨진 끼와 매력을 발굴한다는 신선한 컨셉의 S:Tyle은 매 주 다양한 스타들의 화보를 오픈하며 스타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수정은 이번 화보에서 여성의 전유물로 일컬어지는 '스타킹'을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특히 아슬아슬한 스웨터만 걸친 채 스타킹을 입거나 란제리와 스타킹을 파격 매치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성숙미에서부터 섹시함까지 각 의상에 맞춰 스타킹 하나로 다양하게 변신했다고. 

 
남자들의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스타킹을 통해 이수정은 늘씬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마음껏 뽐냈으며, 모델 출신으로 빼어난 바디를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화보를 위해 따로 몸매관리까지 받는 등 S:Tyle 화보 데뷔에 많은 신경을 썼다는 후문이다. 

 
S:Tyle 화보 관계자는 "이수정이 새롭게 선보이는 S:Tyle 화보의 컨셉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그에 걸맞은 연출을 선보여 이번 화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이수정의 S:Tyle 화보가 기존 모바일 화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정의 S:Tyle 화보는 SKT 무선 NATE 화보코너에서 감상 할 수 있다.
 
▲ 사진제공: S:Tyle     © 윤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