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판녀 성유리가 선택한 봄 신상 런닝화, 어디꺼야?
 
김시현   기사입력  2012/04/12 [11:11]
▲스케쳐스     ©MBC 신들의 만찬 캡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의 봄 신상 운동화가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뜨겁다. 특히 완판녀 성유리가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신고 나온 스케쳐스 운동화는 다채로운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때 연기 논란을 받았던 성유리가 이제는 ‘패션리스트’, ‘완판녀’라는 수식어가 먼저 따라붙는다. 이는 한층 나아진 연기력과 더불어 패션 아이콘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 방송 중인 MBC주말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도 그녀의 패션과 스타일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그녀를 보면 요즘의 트렌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특히 고준영(성유리)의 발랄한 성격과 매치되는 오렌지, 형광 라임 등 컬러 운동화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드라마 속에 등장한 운동화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의 봄 신제품 러닝화 GO RUN(고런)이다. 고런은 밝고 원색적인 컬러감과 136g이라는 가벼운 무게가 봄이라는 계절과 잘 어울리는 잇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야구 점퍼와 가죽자켓, 스커트, 레깅스 등과 매치해도 손색이 없는 잇 아이템이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이번 SS시즌에는 일상에서도 포인트 컬러로 코디할 수 있는 비비드한 운동화가 인기”라며, “특히 스케쳐스 신상 러닝화 고런은 성유리가 드라마 속에서 여러 번 신고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으며,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톡톡 튀는 팝컬러로 입소문을 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매주 토,일욜일밤 9시 55분 방송되는 ‘신들의 만찬’에서의 고준영(성유리)패션을 또 한번 기대해보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4/12 [11:11]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