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주현 집공개 “연예인 집 환상 깨드릴게요 저는 못하겠어요”
 
김시현   기사입력  2012/02/10 [15:05]
▲옥주현 집공개     ©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옥주현이 리얼한 집공개를 해 화제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TV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은 옥주현의  집을 공개했다.
 
공개한 옥주현 집 거실은 여백의 미가 강조된 심플한 인테리어로 화려하지 않은 소박함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주방은 각종 향신료와 소스가 가득 진열됐으며 싱크대에는 설거지거리가 잔뜩 쌓여있어 털털한 그녀의 성격을 엿볼 수 있었다.
 
옥주현은 "사실 연예인이 집 공개하면 정말 깔끔하고 정리정돈 잘 되어 있잖아요. 방송한다고 하면 급히 치우고 정리하는데, 저는 못하겠어요"라며 "오늘 저희 집 공개로 연예인 집에 대한 환상을 깨드릴게요"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 짓게 했다.
 
옥주현은 벽돌을 쌓아 만든 책장을 공개했다. 그는 “홀딱 망했던 요가 스튜디오 정원에서 공수한 벽돌이다. 가슴 아픈 벽돌이다”라며 웃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을 앞둔 옥주현이 오스트리아 비엔나를 방문하는 모습이 함께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02/10 [15:05]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옥주현 에게 자지봉알 12/02/10 [15:45] 수정 삭제
  주현아 정말 살림꾼이다
언제羅ㄸ또만남술있어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