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4대의혹 해명, 강남5대얼짱 출신 아니야..졸업장만 못받아

김시현 | 기사입력 2012/01/17 [10:40]

이민정 4대의혹 해명, 강남5대얼짱 출신 아니야..졸업장만 못받아

김시현 | 입력 : 2012/01/17 [10:40]
▲이민정 4대의혹 해명     © 사진 = SBS '힐링캠프 기쁘지 - 아니한가' 방송 캡쳐

이민정이 4대 의혹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1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이민정은 과거에 첫 예능출연때 “강남 5대 얼짱에 대한 질문에 나와서 전지현과 송혜교, 서지영, 박지영의 이름을 말한 뒤 한혜진의 이름을 말하려던 순간 MC강호동이 ‘남은 한 명이 이민정’이라고 말하면서 상황이 어그러졌다”고 해명했다.
 
그녀는 “방송이 나가자 네티즌들이 댓글로 ‘강남5대얼짱’ 중에 이민정은 아니고 한혜진이 맞다고 글을 올렸고 소심한 성격탓에 신경을 많이 써서 위역류까지 앓았다”고 고백했다.
 
또한 다른 의혹중 대학 졸업에 대해서는 이민정은 "자기소개서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이라고 돼 있는데 이미 졸업했고 수업도 다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민정은 "하지만 우리 학교는 봉사활동, 컴퓨터 자격증, 영어 자격증을 따야 졸업장을 준다"며 "영어 자격증은 있고 봉사활동 점수도 어느 정도 채웠는데 컴퓨터 자격증을 못 땄다. 컴퓨터 자격증을 가져 오면 졸업장을 주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정, 이정진이 주연을 맡은 영화 '원더풀 라디오' 가 개봉 12일 만에 관객 동원 80만명을 돌파, 국내 영화중 1위를 유지하며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