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크릿 한선화&전효성이 제안하는 보드복 스타일!
 
윤정은   기사입력  2011/11/01 [16:37]

겨울 스포츠의 꽃, 보드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르게 찾아온 추위와 함께 11월 초 전국의 주요 스키장 개장소식에 스노우 보드를 즐기는 보더들의 마음은 이미 설원으로 향하고 있다.
특히나 갈수록 여성 보더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남성 보더처럼 박시하고 힙합스러운 스타일의 보드복 보다는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위해 고민하는 여성 보더들을 위해 테크니컬 보드웨어 브랜드 켈란(www.kellanshop.com)의 ‘2011-12’시즌 메인 모델인 시크릿의 한선화, 전효성이 다양한 보드복 스타일을 제안한다.
 
 
1. 단색 아이템으로 심플하고 다양하게 !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이 오히려 멋스러운 스타일로 연출 될 수 있는 법! 단색 아이템은 심플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고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여 질리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컬러매치는 단조로운 계열은 피하고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켈란의 클라라(CLARA)자켓은 옐로우, 바이올렛 등 화사한 컬러와 몸매를 예쁘게 잡아주는 핏으로 매년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단, 단색 아이템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악세서리는 패턴, 그래픽이 들어가거나 컬러포인트가 있는 제품으로 고르는 것이 좋으며 패턴이 들어간 팬츠나 데님 등 독특한 소재의 하의를 매치하는 것 또한 단색아이템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2. 그래픽&패턴 아이템으로 트렌디하게 !
 
보드복을 좀 더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은 보더라면 그래픽&패턴 아이템을 추천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그래픽&패턴의 선택이다. 너무 화려한 그래픽&패턴은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켈란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텔라(STELLA)-Liberty는 한정판 아이템으로 화사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더블버튼의 여밈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여 그래픽&패턴이 너무 강해 보일 수 있는 면을 피하였다.
또한 화려한 그래픽이 부담스러운 보더라면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인 체크패턴을 추천한다. 체크패턴은 크게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질리지 않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켈란의 스텔라(STELLA)자켓은 파스텔톤의 잔잔한 체크로 한층 고급스러우면서도 발랄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또한 탈부착 인슐레이터가 있어서 더욱 활용만점인 자켓이다.
 
 
3. 배색패턴 아이템으로 세련되게 !
 
단색의 보드복은 너무 밋밋하고, 그래픽&패턴은 너무 화려하게 느껴지는 보더라면 배색패턴의 보드복을 추천한다. 배색패턴은 아이템 하나만으로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장점이 있으며 감각적인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다.
켈란의 애슐리(ASHLEY)자켓은 올해 더욱 화사해진 컬러가 특징이며 감각적인 컬러배색으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거운 아이템이다.
배색패턴 자켓의 경우 하의는 단색으로 매치해야 세련되어 보이며, 다른 패턴의 하의를 매치하는 경우 상, 하의가 따로 노는 부조화를 이룰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4. 하의는 부츠컷으로, 보온을 위한 톨티와 악세서리는 필수 !
 
보드복하면 배기 또는 루즈핏 라인의 하의를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켈란의 여성 보드복 하의는 부츠컷 라인이 주를 이루어 펑퍼짐해 보이지 않고 슬림해 보이면서도 활동성은 높여, 많은 여성 보더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보온을 위한 톨티와 악세서리는 필수이다. 간혹 여성 보더들이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톨티로 귀여움을 강조하지만 활동성의 문제로 위험할 수 있으니 피하고 힙라인에 걸쳐지는 스타일의 톨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따뜻한 비니와 넥워머, 장갑도 꼭 챙겨 보온은 물론, 보드복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보자.
 
올 겨울, 흰 설원 위에서 즐기는 스포츠인 만큼 순수 국내기술로 고기능,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켈란과 함께 보온, 방수등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스마트한 보더가 되어보자.
 

사진=켈란(www.kellanshop.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11/01 [16:37]  최종편집: ⓒ i선데이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박시연, 화보 못지 않은 비